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주언 ( Joo Eon Jeo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주언 ( Joo Eon Jeon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지은 ( Ji Eun Lee )
2건
윤재영(Jae Young Yoon)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전주언 ( Joo Eon Jeon )
'전주언 ( Joo Eon Je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08
2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심리학
2,615
1
0.0%
계
4,908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주언 ( Joo Eon Jeon )'
의 발표논문(2)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윤재영(Jae Young Yoon)
전주언 ( Joo Eon Jeon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마케팅학회
[2010]
브랜드 중독은 어떤 사람에게 나타나는가? -브랜드 중독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이지은 ( Ji Eun Lee )
전주언 ( Joo Eon Jeon )
한국심리학회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