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패키지 사이즈가 자기통제 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 Jae Hwi Kim )
하효림(HyoRim Ha)
대한신경외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매 의사결정에서의 디노미네이션 효과
-
김수정(Su Jung Kim)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단수가격 앞자리수가 가격할인지각에 미치는 효과
-
경사로다(Saroda Kyung)
김재휘 ( Jae Hwi Kim )
서울시립대학교 서울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자원의 소진이 자기통제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 Jae Hwi Kim )
설하린(Ha Lynn Seol)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 포지셔닝에 따른 효과적인 판매전략
-
권도희(Do-Hee Kwon)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수처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대강도에 따른 정보방향성과 정보유형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 Jae Hwi Kim )
안은미(Eun Mi An)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산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제품평가의 관계에서 인과적 판단의 매개효과 연구
-
김성환 ( Sung Hwan Kim )
김지호 ( G Ho Kim )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희소성 메시지와 프레이밍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
김재휘 ( Jae Hwi Kim )
부수현 ( Su Hyun Boo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의식적 광고 처리에서 나타나는 암묵적 기억의 광고효과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
김재휘 ( Jae Hwi Kim )
송미란 ( Mi Ran Song )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투자자의 자기고양적 지각과 투자확신이 위험투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 Jae Hwi Kim )
한미영 ( Mi Young Han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익광고 메시지의 프레이밍과 결과 지각이 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 Jae Hwi Kim )
신진석 ( Jin Seok Shin )
한국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모델의 설득 효과: 모델의 수와 인종에 관한 사회적 추론을 중심으로
-
강윤희 ( Yoon Hee Kang )
부수현 ( Su Hyun Boo )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면이 비계획적 상향소비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 Jae Hwi Kim )
전진안 ( Jin Ahn Jeon )
김태훈 ( Tae Hoon Kim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상되는 후회와 자기효능감이 매몰비용 오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 Jae Hwi Kim )
한미영 ( Mi Young Han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손실 상황의 주식투자결정에서 사전가정사고와 예상되는 후회의 역할
-
김재휘 ( Jae Hwi Kim )
한미영 ( Mi Young Han )
안서원 ( So Won Ahn )
한국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