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휘 ( Jae Hwi Kim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작은 패키지 사이즈가 자기통제 의도에 미치는 효과
김재휘 ( Jae Hwi Kim ) 하효림(HyoRim Ha) 대한신경외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매 의사결정에서의 디노미네이션 효과
김수정(Su Jung Kim)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단수가격 앞자리수가 가격할인지각에 미치는 효과
경사로다(Saroda Kyung) 김재휘 ( Jae Hwi Kim ) 서울시립대학교 서울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조절자원의 소진이 자기통제에 미치는 효과
김재휘 ( Jae Hwi Kim ) 설하린(Ha Lynn Seol)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품 포지셔닝에 따른 효과적인 판매전략
권도희(Do-Hee Kwon)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수처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대강도에 따른 정보방향성과 정보유형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 Jae Hwi Kim ) 안은미(Eun Mi An)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원산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제품평가의 관계에서 인과적 판단의 매개효과 연구
김성환 ( Sung Hwan Kim ) 김지호 ( G Ho Kim )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희소성 메시지와 프레이밍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김재휘 ( Jae Hwi Kim ) 부수현 ( Su Hyun Boo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의식적 광고 처리에서 나타나는 암묵적 기억의 광고효과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김재휘 ( Jae Hwi Kim ) 송미란 ( Mi Ran Song )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인투자자의 자기고양적 지각과 투자확신이 위험투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 Jae Hwi Kim ) 한미영 ( Mi Young Han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익광고 메시지의 프레이밍과 결과 지각이 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 Jae Hwi Kim ) 신진석 ( Jin Seok Shin ) 한국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모델의 설득 효과: 모델의 수와 인종에 관한 사회적 추론을 중심으로
강윤희 ( Yoon Hee Kang ) 부수현 ( Su Hyun Boo )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체면이 비계획적 상향소비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 Jae Hwi Kim ) 전진안 ( Jin Ahn Jeon ) 김태훈 ( Tae Hoon Kim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상되는 후회와 자기효능감이 매몰비용 오류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 Jae Hwi Kim ) 한미영 ( Mi Young Han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손실 상황의 주식투자결정에서 사전가정사고와 예상되는 후회의 역할
김재휘 ( Jae Hwi Kim ) 한미영 ( Mi Young Han ) 안서원 ( So Won Ahn ) 한국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