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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T 능력모수 추정을 위한 문항패턴-기반 방법과 합산점수-기반 방법의 원리와 기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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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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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교문항-고정 다집단 IRT 추정을 위한 BILOG-MG 프로그램의 적용 가능성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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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동국대학교 북한학연구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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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베이지안 사전분포를 사용한 가교문항-고정 IRT 추정 방법의 원리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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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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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균형화 단일집단 설계를 사용하는 검사동등화에서 차별적 순서효과의 통계적 유의성 검정 및 검정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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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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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ch 모형하에서 공통 능력척도 개발을 위한 적률 및 특성곡선 척도연계 방법들의 기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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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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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sch 모형을 사용한 가교 -고정 문항 모수 추정에서 WINSTEPS와 ICL 프로그램의 기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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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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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수 복원 상황에서 MIRT 척도연계 방법의 기능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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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동희(Dong hee Kang)
민경석(Kyung-Seok Min)
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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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xed Parameter Calibration for Linking Multidimensional IRT Sca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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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박찬호(Chanho Park)
한국교육평가학회[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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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ALIBRE 프로그램의 가교-고정 IRT 추정 기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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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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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동등집단-개별가교검사 설계에서 IRT 능력척도 유지를 위한 다집단 가교-고정 추정과 대안적 추정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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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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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T 등급반응 모형을 위한 공통-문항 척도연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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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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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차원 2모수 IRT 모형에 대한 대칭적 및 비대칭적 특성함수 척도연계 방법의 기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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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김아름(Areum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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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요인 일반화부분점수 모형을 위한 공통-문항 기반 다차원 IRT 척도연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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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조우정(Woojung Cho)
한국교육평가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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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LOG-MG를 사용한 IRT 모형 모수의 추정에서 기저 능력분포의 경험적 추정이 문항모수 추정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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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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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화 시대에 존 듀이 다시 읽기: 세계화, 민주주의, 그리고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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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교육철학회[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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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적 가교검사의 통계적 구성 조건 완화가 검사동등화 결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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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이현숙(Hyun Sook Yi)
한국교육평가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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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합형 검사를 사용한 피험자 능력모수 추정에서 가중우도 방법과 사후기대 방법의 기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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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숙(Sungsook Kim)
김희경(HeeKyoung Kim)
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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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동등화를 이용한 앵고프 방법과 북마크 방법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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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선(Sun Kim)
반재천(Jae-Chun Ban)
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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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피험자 집단에 실시된 공통 본 검사 문항과 고유 외부가교 문항의 IRT 모수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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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훈(Seonghoon Kim)
한국교육평가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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