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R 기업의 부정적 사건 유형이 인지부조화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CSR 유형과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윤규도
금오공과대학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
김귀곤
정재익
윤규도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
Chung, Jai-Ik
정재익
윤규도
김귀곤
Yun, Kyu-Do
Kim, Gwi-G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