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정재익
윤규도
김귀곤
Chung, Jai-Ik
Yun, Kyu-Do
Kim, Gwi-G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재익
윤규도
김귀곤
Chung, Jai-Ik
Yun, Kyu-Do
Kim, Gwi-Gon
주제어
ambiguity
digitalconvergencemedia
Perceived interpretation difficulty
Thinking Style
디지털 융
복합 매체
사고방식(분석적
애매 모호성
종합적)
지각된 해석난이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8)
ambiguity 134건
thinking style 13건
애매 모호성 4건
복합 매체 2건
digitalconvergencemedia 1건
perceived interpretation difficulty 1건
사고방식(분석적 1건
종합적) 1건
지각된 해석난이도 1건
인용/피인용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 ...
'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mbiguity
digitalconvergencemedia
perceived interpretation difficulty
thinking style
디지털 융
복합 매체
사고방식(분석적
애매 모호성
종합적)
지각된 해석난이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mbiguity
135
0
0.0%
digitalconvergencemedia
2
0
0.0%
perceived interpretation diff ...
2
0
0.0%
thinking style
14
0
0.0%
디지털 융
1
0
0.0%
복합 매체
3
0
0.0%
사고방식(분석적
2
0
0.0%
애매 모호성
5
0
0.0%
종합적)
2
0
0.0%
지각된 해석난이도
2
0
0.0%
계
1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