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중심주의 담론을 통해 본 역사교육의 과제
-
姜鮮珠(Kang, Sun-Joo)
역사교육연구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찰적 비판과 복합 정체성으로서 역사교육
-
姜鮮珠(Kang, Sun-Joo)
역사교육연구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근대 전환기’ 어떻게 탐구하게 할 것인가?
-
姜鮮珠(Kang, Sun-Joo)
역사교육연구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 교육과정 개발 방법
-
姜鮮珠(Kang, Sun-Joo)
역사교육연구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다양성과 역사교육
-
姜鮮珠(Kang, Sun-Joo)
역사교육연구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