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HMR 브랜드 소비가치가 브랜드 만족과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김지혜(Ji Hye Kim)
류기상( Ki Sang Ryu)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2B 거래환경에서 SNS 활용과 기업 브랜드 신뢰와의 관계
-
강윤정(Youn Jung Kang)
이원준(Won Jun Lee)
김지혜(Ji Hye Kim)
한국IT서비스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재윤 ( Jae Youn Ko )
김현영( Hyun Young Kim )
김지혜(Ji Hye Kim)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