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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와 CEO 카리스마 인식과 소비자 감정 경험이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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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재미(Jae-Mi Ryu)
이재신(Jae-Shin Lee)
연보영(Bo-Young Yeon)
한국언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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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과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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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신(Jae-Shin Lee)
한국언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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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 유학생의 문화적 통합에 대한 영향 요인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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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재미(Jae-Mi Ryu)
최문훈(Moon-Hoon Choi)
이재신(Jae-Shin Lee)
이문광(Wenguang Li)
한국언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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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판단의 비합리적 성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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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신(Jae-Shin Lee)
최지영(Ji Young Choi)
한국언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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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은 자유로운 정보교류의 장소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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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신(Jae-Shin Lee)
19세기영어권문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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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의 동영상 UCC 제작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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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나(Han Nah Kim)
이재신(Jae-Shin Lee)
한국언론학회[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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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메시지 해석수준을 이용한 비개인적 효과의 원인에 대한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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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신(Jae-Shin Lee)
한국언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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