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정치 토론에서 양가성의 역동성과 영향 요인 검증
-
양정애(JungAe Yang)
최윤정(Yun Jung Choi)
정일권(Irkwon Jeong)
이종혁(JongHyuk Lee)
서울대학교 인문학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태도 양가성과 이슈 관여도가 뉴스기사 노출 및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양정애(JungAe Yang)
최윤정(Yun Jung Choi)
정일권(Irkwon Jeong)
이종혁(JongHyuk Lee)
한국헤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인터넷 접근성 및 활용능력이 상품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
-
양정애(JungAe Yang)
장현미(Hyun-Mi Jang)
한국언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