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권(Irkwon 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630 |
5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5
|
|
주제어 |
advertising immorality
|
1
|
1
|
|
attitude ambivalence
|
1
|
1
|
|
attitude extremity
|
1
|
1
|
|
attitude strength
|
1
|
1
|
|
online editorial ads
|
1
|
1
|
|
pr agency
|
1
|
1
|
|
reasoned argument
|
1
|
1
|
|
광고 비윤리성
|
1
|
1
|
|
규범불일치
|
1
|
1
|
|
논리적 의견 제시
|
1
|
1
|
|
반대 의견 노출
|
1
|
1
|
|
홍보 대행사
|
1
|
1
|
|
서술적규범
|
2
|
1
|
|
태도 강도
|
2
|
1
|
|
언론사 닷컴
|
3
|
1
|
|
injunctivenorm
|
4
|
1
|
|
인터넷 토론
|
4
|
1
|
|
태도 극단성
|
4
|
1
|
|
descriptivenorm
|
5
|
1
|
|
cross-cuttingexposure
|
6
|
1
|
|
online media
|
6
|
1
|
|
electionpoll
|
8
|
1
|
|
명령적 규범
|
8
|
1
|
|
태도 양가성
|
8
|
1
|
|
기사형 광고
|
10
|
1
|
|
선거보도
|
19
|
1
|
|
selective exposure
|
20
|
1
|
|
attitude change
|
25
|
1
|
|
internet use
|
25
|
1
|
|
portal
|
28
|
1
|
|
포털
|
30
|
1
|
|
cohort
|
31
|
1
|
|
political communication
|
32
|
1
|
|
confirmation bias
|
34
|
1
|
|
여론조사
|
35
|
1
|
|
연령 집단
|
40
|
1
|
|
정치 커뮤니케이션
|
40
|
1
|
|
선택적 노출
|
46
|
1
|
|
정파성
|
51
|
1
|
|
태도변화
|
51
|
1
|
|
partisanship
|
54
|
1
|
|
norm
|
63
|
1
|
|
확증편향
|
63
|
1
|
|
journalism
|
77
|
1
|
|
age
|
117
|
1
|
|
latent growth model
|
125
|
1
|
|
저널리즘
|
123
|
1
|
|
양가성
|
159
|
1
|
|
ambivalence
|
188
|
1
|
|
인터넷
|
313
|
1
|
|
잠재성장모형
|
505
|
1
|
|
계 |
|
4,630 |
5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정일권(Irkwon Jeong)'의 발표논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