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 유형, 메시지 양면성이 정보이용자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ocial distance of messenger, source credibility and message sidedness on increase or decrease of persuasion
-
김상현
숭실대학교 대학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 이용자의 폐쇄형 SNS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김상현
박현선,김상현
박현선
한국경영정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 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
김상현
전홍식
한국광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 스트레스와 이용의도저하에 관한 연구”
-
김상현
박현선
한국정보시스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