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재영(Jae Young Y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윤재영(Jae Young Yoon)
전주언 ( Joo Eon Jeon )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제품의 추가기능 수에 따른 소비자의 제품가용성 지각
윤재영(Jae Young Yoon)
이지은 ( Ji Eun Lee )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