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회귀모형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요인의 영향력 비교
-
김성윤
이상준
김용태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eterminan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of Financial Agency -Focused on Suhyup Bank-
-
Lee, Sang-Jun
이상준
이상엽
Lee, Sang-Yup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
Kim, Seong-Yoon
이상준
김성윤
Lee, Sang-J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분위회귀모형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요인의 영향력 비교
-
Kim, Seong-Yoon
이상준
김용태
김성윤
Lee, Sang-Jun
Kim, Yong-T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모바일 앱 서비스 만족에 관한연구 - 유료와 무료 모바일 서비스의 비교 -
-
이경락
진영
이상준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