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through Sports
-
김민철
순천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투어 시스템에서의 합리적 행동이론 적용
-
김민철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투어 시스템에서의 합리적 행동이론 적용
-
Kim, Mincheol
김민철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
김민철
이경렬
한국광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