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술구두세션 : C3 ; C3.2 : 기업의 공정운영관행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ISO 26000: SR을 중심으로-
-
김광용(Kwang-Yong Kim)
서영호 ( Yung Ho Suh )
노인성 ( In Sung Roh )
김남희 ( Nam Hee Kim )
한국품질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광용(Kwang-Yong Kim)
조선배(Sun-Bai Cho)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 특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
김광용(Kwang-Yong Kim)
조선배(Sun-Bai Cho)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