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도희 ( Do Hee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도희 ( Do Hee Kim )
김영국 ( Yeonggug Kim )
한국관광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김도희 ( Do Hee Kim )
이지원(Jiwon Lee)
대한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