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준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불완전 종단자료의 분석에서 다층성장모형과 잠재성장모형의 고정효과 모수 추정 비교
강상진 이영준 이규민 한국교육평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영재교육이 학습자의 진로 선택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최정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게임 프로그래밍 경험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홍성권 최정원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게임 프로그래밍 경험이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홍성권 최정원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교사의 정보 교수효능감 향상을 위한 EPL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Lee, YoungJun 이영준 이소율 Yi, SoYul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 교육에서 비버 챌린지(Bebras Challenge)의 활용 가능성과 향후 과제
Jung, Ungyeol 정웅열 이영준 Lee, YoungJun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cratch 활용 프로그래밍 교육이 중학생의 몰입수준과 프 로그래밍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이은경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등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정보영재 교육을 위한 퍼즐 기반 학습 가능성 탐 색
이영준 최정원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4CID 모델 기반 로봇 활용 프로그래밍 학습의 몰 입 효과 분석”
이영준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봇 프로그래밍 학습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 향”
이영준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 교육이 과학고 학생들의 진로 개척 능력에 미치는 영향
Jung, Ungyeol 정웅열 이영준 Lee, YoungJun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봇에 대한 예비 교사의 태도: 변인에 따른 차이 분석
Kim, Seong-Won 이영준 김성원 Lee, YoungJun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W‧수학‧과학 융합형 교수‧학습 자료에 나타난 교육과정 성취기준 내용 분석
이영준 정웅열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계산적 사고에 내재된 추상화의 특성 연구
서영민 이영준 안상진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성과 프로그래밍 교육에 관한 고찰
서영민 전성균 이영준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학생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한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수업모형
안정현 이영준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체벌의 교육학적 고찰
이영준 부산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봇 프로그래밍 학습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이은경 ( Eun Kyoung Lee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확산적 사고 촉진을 위한 CPS 프로그래밍 수업의 효과 분석
이영준 전성균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로봇 활용 프로그래밍 학습이 창의적 문제해결성향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이은경 대한공업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4CID 모델 기반 로봇 활용 프로그래밍 학습의 몰입 효과 분석
이영준 이은경 ( Eun Kyoung Lee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cratch 활용 프로그래밍 교육이 중학생의 몰입수준과 프로그래밍 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영준 이은경 ( Eun Kyoung Lee ) 경북대학교 사범대학부속 중등교욱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제중심학습을 적용한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교수학습 모형
배학진 이은경 이영준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문계 고등학교 학습자의 동기 유발 및 지속을 위한 로봇 프로그래밍 교수 학습 모형
이영준 정웅열 이은경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컴퓨터교육: 계산적 사고에 내재된 추상화의 특성 연구
서영민 이영준 안상진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