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조절학습의 단계와 구성 요인 규명
-
권성연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교육서비스 만족과 학교이미지 및 교육성과 만족에 대한 관계 분석
-
권성연
신소영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진로결정과 자기주도학습, 학습몰입, 학습성과 인식의 관계 구조분석"
-
권성연
신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성과와의 관계에서 자기효능감, 정교화전략, 비판적 사고전략의 매개효과 분석"
-
권성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진로개발준비요인 간 구조적관계 분석: 다중집단 구조방정식 활용
-
권성연
신소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수업에서 교수실재감, 학습접근, 만족도 및 학습효과 인식 간의 관계 분석
-
권성연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성과와의 관계에서 자기효능감, 정교 화전략, 비판적 사고전략의 매개효과 분석,”
-
권성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목표지향성과 자기효능감의 관계 분석
-
권성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의 단계와 구성요인의 규명
-
강명희
권성연
한국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지식창출지원시스템의 개념적 모델
-
강명희
서희전
권성연
한국교육공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교육 중요도-만족도 분석 및 교육만족도 제고방안 탐색
-
권성연
신소영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2 성취목표지향성과 자기조절학습의 관계
-
권성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특성별 대학교육 만족도요인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
권성연
신소영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의 단계와 구성 요인 규명. 박사학위논문
-
권성연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