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 듀이의 철학에 비추어 본 평생교육의 과제와 전망
-
이병승
최현주
한국교육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道德的 信念과 敎育
-
이병승
한국교육철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몸에 관한 哲學的 談論과 그 敎育學的 示唆
-
이병승
한국교육철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살핌 윤리의 정당화 논의
-
이병승
한국교육철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의 이해와 국어 교육적 의미
-
이병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 평가 과제 내용 분석 연구
-
이병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 지식과 쓰기 성취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서수현
이병승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유와 권위에 대한 듀이의 관점과 그 교육적 의의 탐구」
-
이병승
최현주
한국교육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ducated Person; A Comparison of John Dewey and R. S. Peters and its Implications for Koreans for Korean Education
-
이병승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살핌 윤리의 정당화 논의. 교육철학. 21
-
이병승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작문 과제 제시 방식이 작문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병승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존 듀이 의식이론과 교육적 의미탐구
-
이병승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