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고 학생들의 인성 실태 분석 및 인성교육 개선 방안 연구
-
손경원
정창우
한국윤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 발달을 위한 상호작용 기반 인성교육 실천 방안 탐색
-
송성민
정창우
장경숙
이동엽
우연경
한국윤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 교육의 배경 학문으로서 윤리학과 도덕심리학의 역 할과 관계 탐색”
-
정창우
한국윤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의 정당성 및 정체성 연구”
-
정창우
한국윤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 내용 구성 원리의 쟁점과 개선 방안”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정서학습의 이론 체계와 도덕교육적 함의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또래 괴롭힘 참여자 역할에 따른 인성 특성과 또래 괴롭힘 친화성의 영향 변인 연구
-
손경원
정창우
신원영
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 발달을 위한 상호작용 기 반 인성교육 실천 방안 탐색
-
송성민
정창우
장경숙
이동엽
우연경
한국윤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교육에 대한 성찰과 도덕과 교육의 지향
-
정창우
한국윤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요소를 활용한 도덕과 봉사학습용 교수학습 자료의 개발과 적용”
-
이인태
정창우
한국윤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의 정당성 및 정체성 연구
-
정창우
한국윤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애 단계별 인성교육 실천 모델의 모색
-
정창우
서울대학교 교육종합연구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 교육에서 시민교육 영역의 교육내용과 지도방법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도덕과 교육에서 구성주의적 관점의 적용을 위한 조건 및 방법 탐색”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바에츠(D. Narvaez) 도덕발달 이론의 특성과 도덕교육적 함의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에서 과학기술윤리교육의 내용체계 및 지도방법 연구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 봉사학습의 문제점과 도덕교육적 활용방안
-
정창우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중․고등학교 도덕과 교육과정에 대한 검토와 개선 방향 탐색 ”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에서 ‘좋은 수업’의 의미 및 조건에 관한 연구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덕과 통일교육의 쟁점과 과제」
-
노수미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바에츠(D.Narvaez)도덕발달 이론의 특성과 도덕교육 적 함의”
-
정창우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