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자 중심의 학교 교육과정 구성모형
-
이유훈
대구대학교 대학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 경영론
-
이유훈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의 통합교육 동향
-
이유훈
국립특수교육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학교중심 통합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에 관한 연구
-
김영미
홍성두
이유훈
윤광보
국립특수교육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 전환과정 지원 방안 연구
-
김경진
정동영
이유훈
박경숙
류문화
김형일
김주영
김종무
김은주
국립특수교육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중심 특수교육과정 편성·운영의 실태와 문제점
-
김춘일
정재권
이유훈
국립특수교육원[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의 개별화 교육계획 수립과 운영
-
이유훈
국립특수교육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 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
김경진
이유훈
박정연
국립특수교육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교 교사 양성체제 개선방안
-
김병하
정동영
이유훈
김원경
김영환
김승국
국립특수교육원[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기관 운영실태분석 Ⅰ
-
김계옥
정희섭
정동일
이유훈
국립특수교육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특수학급 운영 개선 방안
-
김주영
최세민
이유훈
이미선
국립특수교육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교 교원 연수의 현황과 개선방안
-
곽승철
전병운
이유훈
이병인
백은희
特殊敎育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성인의 학교에서 사회로의 전환과정 요인 분석을 통한 전환 지원 체제 구축 방안
-
김경진
정동영
이유훈
박경숙
류문화
김형일
김주영
김종무
김은주
特殊敎育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발전과정에 대한 역사적 고찰
-
이유훈
特殊敎育學會[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 방안 연구
-
김태준
조광순
이유훈
이미선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특수교육의 현황과 발전과제
-
이유훈
국립특수교육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기관의 직업교육 운영 내실화 방안
-
강병호
이유훈
김형일
국립특수교육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기관의 직업교육 실태 분석과 지원체제 구축 방안
-
강병호
이유훈
한국직업재활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직업적성개발을 위한 특수학교(급) 직업교육훈련 실태 및 요구분석
-
강병호
이유훈
김형일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특수학급 교육과정 편성·운영에 관한 연구
-
이유훈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중심의 학교 교육과정 구성모형. 박사학위 논문
-
이유훈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중심의 학교 교육과정 모형
-
이유훈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