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자 자기효능감 프로그램 개발 = The Development of the Counselor Self-Efficacy Program
-
양명희
경북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LISREL 을 이용한 자기조절학습의 개념화 연구
-
양명희
황정규
한국교육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과 특질과의 관련성 검토
-
양명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상황에서 정서조절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 및 학습전략을 매개로하는 관계 구조 검증
-
김은진
양명희
한국심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정서와 학습관련 심리적 특성의 관계
-
양명희
한국아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수동기 집단의 심리적 특성 및 자기조절학습 변화 탐색; 성취목표지향성을 기반으로
-
양명희
정윤선
한국청소년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들의 학업정서 지각 유형과 자기조절학습 과의 관련성”
-
권재기
양명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과 학업성취도의 관련성: 변화추이 및 인과적 방향성 검토
-
양명희
이경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조절이 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 정서를 매개 로 하는 관계 검증”
-
김은진
양명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취목표지향성이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조절 효과”
-
양명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학생들의 학습동기 유형 분석
-
양명희
조은영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태도의 요인구조에 대한 경험적 접근: 수학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
양명희
한국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상황의 정서조절 척도 개발 연구
-
김은진
양명희
한국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학생들의 학습동기 유형 분석
-
양명희
조은영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기반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 적용과 효과 연구
-
김채희
양명희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에 대한 태도의 발달경향성 및 학습자 유형 분석
-
양명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담자 자기효능감 척도 개발
-
김성희
양명희
한국상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상황의 정서조절 척도 개발 연구
-
김은진
양명희
한국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차원척도법을 활용한 탐색적 프로파일 분석-중학생들의자기조절학습 변인을 중심으로-
-
박현정
양명희
한국교육평가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 구성변인과 학업 성취와의 관계 연구
-
양명희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조절이 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 정서를 매개로 하 는 관계 검증
-
김은진
양명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완벽주의와 낙관주의가 학습동기와 학습전략에 미치는 영향
-
양명희
정윤선
한국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학생들이 경험하는 학업상황의 정서연구
-
김은진
양명희
한국교육심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과 정의적 특성의 관련성에 대한 메타분석
-
양명희
최영아
경북대학교 중등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 척도 개발 및 구조 검증: 동기조절과정서조절을 중심으로
-
양명희
정윤선
한국청소년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담자 자기효능감 프로그램 개발
-
양명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충동적 행동에 대한 인지적 행동 중재의 효과
-
양명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의 모형 탐색과 타당화
-
양명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의 모형탐색과 타당화 연구
-
양명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학습의 모형탐색과 타당화 연구
-
양명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조절전략과 학업성취간 종단적 인과관계
-
양명희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