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學習動機와 學校適應이 敎科系列 成績에 미치는 影響
-
정혜영
弘益大學校[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포트폴리오 평가가 유아의 인지·정의적 발달 및 부모의 자녀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정혜영
부산대학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arl Orff 교수법에 의한 전통음악교육이 유아의 음악적 태도와 리듬감 발달에 미치는 영향
-
정혜영
경성대학교 교육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사고기법을 적용한 협동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효과
-
정혜영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문자 해독 능력, 읽기 유창성 및 흥미도가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
-
이보리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문자 해독 능력, 읽기 유창성 및 흥미도가 독해력에 미치는 영향"
-
이보리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교육실습 기간 확대 및 내용 강화를 적용한 사례연구
-
정혜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어과 수업에서 학생의 창의성을 촉진하는 교수 전략 탐색
-
박성희
정혜영
홍익대학교 법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상형 스톡옵션의 부여와 기업특성에 따 른 이익조정 패턴
-
전성일(Sung Il Jeon)
조현우(Hyunwoo Cho)
정혜영
한국증권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rashen의 "입력 가설(Input Hypothesis)"에 관한 개인적 고찰
-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문성 향상을 위한 초등교사 양성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
정혜영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현직교사와 교생간의 사회과 수업계획 과정 비교연구
-
정혜영
한국초등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구성주의 수학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연구
-
김계연
정혜영
왕경수
한국초등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초임교사의 교직생활에 대한 인식과 정서
-
이주연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육의 목표, 내용, 교사 자질에 관한 인식 연구
-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관련 은유에 관한 연구
-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아동안전관리 수업이 예비보육교사에게 주는 경험의 의미
-
서영희
정혜영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영어 수업전문성에 대한 인식 변화 탐색
-
이수현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
김희주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아동이 인식한 학교교육에 관한 연구
-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학업성취 관련변인의 인과적 구조분석
-
이경화 ( Kyeong Hwa Lee )
정혜영
한국아동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실 수업방법의 현상학적 의미
-
김경희
조연순
정혜영
정광순
한국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 및 초등학교에서의 인문교육 현황 진단 및 정책대안
-
정혜영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실습생의 갈등에 관한 분석연구
-
정혜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수업 상황에서 학생 창의성을 촉진하는 교수․학습 특성 탐색
-
백은주
최규리
조연순
정혜영
임현화
한국교육방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어과 수업 전문성 기준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와 영어 회화전문 강사의 인식 비교
-
전혜미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초등 영어 수업의 특징
-
송미사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EE(Teaching English in English) 시행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정혜영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인간학'의 대상영역과 과제
-
정혜영
한국교육학회[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현장개선과 실행연구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
손원경
정혜영
손유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바깥놀이에 대한 유치원교사의 태도 분석
-
문경미
정혜영
이경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O F. Bollnow의 교육학-철학적 접근을 위한 시도
-
정혜영
[198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ASS 모형에 따른 유아의 인지 과정 측정 도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
김남희
정혜영
손원경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도르프 학교교육의 사상적·이론적 기초: 슈타이너의 인지학적 교육론
-
정혜영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에 대한 인간학적 이해와 그 교육적 의미
-
정혜영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 전문성과 양성교육
-
정혜영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어와 수업 전문성 기준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와 영어 회화전문 강사의 인식 비교
-
전혜미
정혜영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혼합학급의 수어방법과 교실운영에 관한 사례연구(교사의 수업지도력을 중심으로)
-
정혜영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