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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 - 기대불일치 모형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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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정
전경숙,박혜정
전경숙
복식문화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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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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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정
복식문화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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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충동구매, 마켓메이븐 성향, 온라인 상호작용 준비성, 온라인 소비자 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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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k, Hye-Jung
박혜정
복식문화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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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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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k, Hye-Jung
박혜정
복식문화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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