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박혜정
Park, Hye-Ju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혜정
Park, Hye-Jung
주제어
브랜드 사랑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동일시
패스트 패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71)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332건
브랜드동일시 108건
브랜드 진정성 66건
패스트 패션 35건
브랜드 사랑 30건
인용/피인용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브랜드 ...
'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브랜드 사랑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동일시
패스트 패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
333
0
0.0%
주제어
브랜드 사랑
31
0
0.0%
브랜드 진정성
67
0
0.0%
브랜드동일시
109
0
0.0%
패스트 패션
36
0
0.0%
계
5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