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미(Lee, Eun M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소비자시민성이 기업공익활동에 대한 태도와 소비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성준(Yoon, SungJoon)
이은미(Lee, Eun Mi)
韓國商品學會[201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코즈마케팅 메시지의 기부율-위치관계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탐색적 연구
이은미(Lee, Eun Mi)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