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멘토링이 초임 중등 과학교사의 교수실행에서 나타나는 인식변화에 미치는 영향
-
Jung, Minkyung
정민경
이순덕
남정희
Nam, Jeonghee
Lee, Sunduk
대한화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의 기반 일반화학 실험과정에서 예비과학교사들의 모델링 능력 변화과정 분석
-
Cho, Hey Sook
조혜숙
남정희
강여은
Nam, Jeonghee
Kang, Yeo Eun
대한화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nalysis of Students Use of Multimodal Representations in a Science Formative Assessment (Assessing Pupils' Progress, APP) Task in the UK
-
Cho, Hye Sook
Nam, Jeonghee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적 멘토링에서 나타나는 멘토의 상호작용 특징 변화
-
Lee, Seonwoo
이선우
손은지
박지훈
남정희
Son, Eunjee
Park, Jihun
Nam, Jeonghee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임과학교사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협력적 멘토링 과정에서 나타나는 멘토교사의 멘토링 유형 및 유형 변화 분석
-
Jung, Dojun
정도준
남정희
Nam, Jeonghee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 논의기반 탐구 과학수업에서 학생 평가활동이 주장과 증거 형성에 미치는 영향
-
Lee, Seonwoo
이선우
남정희
Nam, Jeonghee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의기반 탐구 과학수업의 학급 논의 활동에서 나타나는 중학생들의 인식론적 사고의 특징 및 변화
-
Jung, Dojun
정도준
박지연
남정희
Park, Jiyeon
Nam, Jeonghee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