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리터러시의 인지적 영역 평가도구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
김인숙 ( Kim Insuk )
조병영 ( Cho Byeong-young )
유상희 ( Ryu Sang-hee )
옥현진(Ok, Hyounjin)
오은하 ( Oh Eunha )
서수현(Seo, Soohyun)
김희동 ( Kim Heedong )
김지연 ( Kim Ji-youn )
김종윤 ( Kim Jongyun )
청람어문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리터러시 표현 영역의 인지적 특성 탐색
-
김지연(Kim, Ji-Yeon)
유상희 ( Ryu Sang-hee )
옥현진(Ok, Hyounjin)
서수현(Seo, Soohyun)
김희동 ( Kim Heedong )
한국작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식 활동과 정체성 형성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분석
-
옥현진(Ok, Hyounjin)
청람어문교육학회(구 청람어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기반 복합양식 텍스트 제작 과정에 나타난 인지 작용 양상
-
김지연 ( Kim Ji-youn )
유상희 ( Ryu Sang-hee )
옥현진(Ok, Hyounjin)
서수현(Seo, Soohyun)
김희동 ( Kim Heedong )
한국문화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초등학생과 중학생의 디지털 리터러시의 정의적 특성과 가정 변인 간의 관계
-
서수현(Seo, Soohyun)
옥현진(Ok, Hyounjin)
양길석(Yang, Kilseok)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기반의 교과 리터러시 교육을 위한 시론: 초등학교 교과서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서수현 ( Seo Suhyun )
옥현진(Ok, Hyounjin)
노들 ( Roh Deul )
한국작문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