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택배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의 택배 및 고객유형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
이은지(Eun-Ji Lee)
조철호 ( Chul Ho Cho )
대한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디디추싱 서비스품질이 기술수용모델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조절효과 신뢰를 중심으로)
-
문재영(Jae-Young Moon)
이은지(Eun-Ji Lee)
한국컴퓨터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문화예술서비스품질이 경제적 · 문화적 효과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문재영(Jae-Young Moon)
이은지(Eun-Ji Lee)
박경식(Kyung-Sik Park)
한국콘텐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이은지(Eun-Ji Lee)
조철호(Chul-Ho Cho)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