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meta-analysis of graphic organizer interventions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
강옥려
University of Oregon[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 meta-analysis of graphic organizer interventions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
강옥려
University of Oregon[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
강옥려
김소진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선별 체크리스트 개발 연구
-
강옥려
우정한
변찬석
김윤옥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접교수법에 기반을 둔 시험전략 교수가 읽기학습부진 학생의 학업성취도 및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
강옥려
황문영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선별 체크리스트를 이용한 난독증 위험학생, 읽기기초부진학생 및 읽기보통이상 성취학생의 읽기 특성 연구
-
강옥려
우정한
변찬석
김윤옥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선별 체크리스트를 이용한 난독증 위험학생, 읽기기초부진학생 및 읽기보통이상 성취학생의 읽기 특성 연구"
-
강옥려
우정한
변찬석
김윤옥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선별 체크리스트 표준화 및 한국 난독증 학생 통계추정 연구
-
강옥려
우정한
변찬석
김윤옥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학생 지원 요구에 대한 이해관계자 집단 간 비교 분석
-
강옥려
허승준
우정한
김윤옥
김요섭
김소희
한국학습장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미단위 띄어 읽기 전략 교수가 읽기이해부진아동의 읽기유 창성과 읽기이해에 미치는 효과
-
강옥려
김소진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선별체크리스트 개발 연구
-
강옥려
우정한
변찬석
김윤옥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난독증 선별 체크리스트를 이용한 난독증 위험학생, 읽기기초부진학생 및 읽기보통이상 성취학생의 읽기특성 연구
-
강옥려
우정한
변찬석
김윤옥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계선 지적 기능 아동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하여
-
강옥려
김진아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아동과 학습부진 아동간의 유사성과 차이점에 관한 고찰
-
강옥려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점검기법이 ADHD 성향 아동의 과제수행행동 및 읽기 성취에 미치는 영향
-
강옥려
설민영
학습전략중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 담당교사의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및 운영에 대한 분석 연구
-
강옥려
김현진
국립특수교육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필식 수행평가가 수학 학습부진아동의 분수영역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강옥려
임소영
한국학습장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의 학습장애 진단 및 판별절차에 관한고찰
-
강옥려
홍성두
이기정
김이내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진단 평가를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의 역할과 운영방안 탐색
-
강옥려
홍성두
이기정
김이내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통합교사와 특수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실태 및 지원요구
-
강옥려
장소아
서울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위험아동을 위한 독해전략 및 교수방법에 관한 일반교사들의 인식 및 사용현황
-
강옥려
이현주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놀이 활용 자기표현훈련 프로그램이 ADHD 아동의 문제행동 및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
강옥려
장시현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아동의 읽기 교수법에 관한 연구 : 의미중심적인 방법 과 음운 분석적인 방법을 중심으로
-
강옥려
[198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학생을 위한 그래픽조직자의 이론적 근거와 적용
-
강옥려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