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두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학습장애 진단을 위한 불일치 모형의 효율성 비교
홍성두 서울대학교 대학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CBM)의 측정학적 적합성 연구 개관: CBM 연구의 과거, 현재, 미래를 조망
손지영 홍성두 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CBM)의 연구 동향: 측정학적 적합성을 중심으로
손지영 홍성두 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시 생각해 본 직접교수
김동일 홍성두 정광조 이태수 박춘성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든 이를 위한 진로결정 자기효능감 검사의 측정학적 적합성 탐색
이옥인 홍성두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발달장애 고교 졸업생의 성인생활에 관한 질적 연구
김민영 홍성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학습부진 및 학습장애 쓰기 중재 연구에 대한 효과 분석 - R을 이용한 메타분석을 중심으로 -
정광조 홍성두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진단을 위한 데이터 마이닝 기법간 비교 : 회귀 분석, 의사결정나무분석, 신경망분석을 중심으로
김동일 홍성두 국립특수교육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읽기장애위험군 조기선별 을 위한 음운처리과정 변인탐색
김동일 홍성두 이기정 여승수 김희진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국의 학습장애 진단 및 판별절차에 관한 고찰
강옥려 홍성두 이기정 김이내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교육과정중심측정(CBM)의 연구 동향: 측정학적 적합성을 중심으로
손지영 홍성두 여승수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국의 학습장애 진단 및 판별절차에 관한 고찰
강옥려 홍성두 이기정 김이내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학교중심 통합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에 관한 연구
김영미 홍성두 이유훈 윤광보 국립특수교육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에 관한 교사 태도 검사 적용타당도 연구
김동일 홍성두 나재선 한국통합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판별의 중재반응모형을 위한 다단계 성장모형의 활용 가능성 탐색
김동일 홍성두 최종근 이기정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령 초기 글쓰기 능력과 유창성과의 관계
구연정 홍성두 이기정 손지영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음운처리과정 검사의 활용 가능성 탐색
김경란 홍성두 여승수 박춘성 김희진 한국학습장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재반응모형을 활용한 연산장애 출현율 조사 방안 탐색
강옥려 홍성두 여승수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재반응모형을 활용한 읽기장애 위험군의 하 위유형 분류
여승수 홍성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직업기능 스크리닝 검사의 타당성 연구
고혜정 홍성두 이재호 유완식 박희찬 김동일 김경선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재반응모형을 이용한 읽기장애 위험군의 하위 유형 분류
여승수(Yeo, Seungsoo) 홍성두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