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동화책 읽어주기 활동이 청각장애유아의 읽기태도 및 흥미와 어휘력에 미치는 영향
-
원성옥
원종례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대학생의 지원서비스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
-
원종례
국립특수교육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학생 언어교육 프로그램 개발 기초 연구
-
권득자
한혜경
이영철
원종례
류문화
김은주
김영환
국립특수교육원[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신지체 중등학생의 기능적 수학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
박현숙
원종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현장교사들의 경계선 넘기(transgression)와 장애학을 기반으로 한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역할
-
엄수정
원종례
국립특수교육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영유아 통합 교육 관련 중재 동향 분석
-
원종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부 정신지체 학생의 수 인지에 관한 연구:생활 환경 내의 기능적숫자를 중심으로
-
원종례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현장교사들의 경계선 넘기 (gransgression)와장애학을 기반으로 한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역할
-
엄수정
원종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