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교사의 핵심역량 수준 및 교직경력별 핵심역량 수준 차이 분석
-
이경진
최진영
장신호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소 학습과 시험 상황에서 초등학생의 인지 전략과 메타인지 전략의 사용
-
노태희
장신호
임희준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자연 수업에서 메타인지 학습 전략의 효과
-
노태희
장신호
임희준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소 학습과 시험 상황에서 초등학생의 인지 전략과 메타인지 전략의 사용
-
노태희
장신호
임희준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자연 수업에서 브이도와 조절적 메타인지 학습 전략의 효과
-
노태희
장신호
한국과학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대화를 이용하는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이 겪는 어려움 및 대화 능력의 변화·발전에 대한 사례 연구
-
장신호
한국초등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들의 과학적 설명을 강조하는 탐구 지향 교수 활동에 대한 예비 초등교사들의 인식
-
장신호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교사의 핵심역량 수준 및 교직경력별 핵심역량 수준 차이 분석
-
이경진
최진영
장신호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의 핵심역량 탐색
-
김경자
최진영
장신호
이경진
안암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사의 스케폴딩을 강조한 기후변화 환경 캠프의 효과 분석
-
이정아
주은정
장신호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