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 개념학습을 위한 수업 모형의 비교와 일반 모형 탐색
-
권난주
韓國敎員大學校[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에 의한 중학생의 과학 개념변화에서 학습자특성의 영향
-
권난주
韓國敎員大學校[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과학과 교육과정의 새로운 교수-학습 방법 -탐구수업 지도자료와 과학완구의 활용
-
권난주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올림픽의 과학을 통한 초등학교 STEAM 교수학습 자료 개발
-
권난주
권혁재
한국현장과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합인재교육(STEAM)에서 기술 및 공학 분야에 대한 교수학습 프로그램 분석
-
권난주
안재홍
한국과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 전략을 이용한 과학 개념변화에서 학습자 특 성의 효과
-
권난주
권재술
한국과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권난주
이은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 7차 교육과정의 초등학교 과학과 교과서 단원에 따른 과제학습 주제개발
-
권난주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갈등유발집단과 비갈등집단의 개념 형성 정도 및 지속 효과
-
권난주
박춘길
권재술
한국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과 과학자에 대한 인식변화를 위한 초등학교 과학 체험활동 교수-학습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
권난주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을 통한 개념수업 절차 모형의 점검틀 고안
-
권난주
권재술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인지갈등집단과 비갈등집단의 과학 개념 형성
-
권난주
김승익
권재술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갈등유발집단과 비갈등집단의 개념 형성 정도 및 지속 효과
-
권난주
박춘길
권재술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을 통한 개념수업 절차 모형의 적용
-
권난주
권재술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 유발 수업에서 오개념에 대한 확신도가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
권난주
한인수
권재술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들이 생각하는 과학자 이미지와 과학과 관련된 경험 및 배경 조사
-
권난주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의 활용 실태
-
권난주
장명덕
이희순
여상인
신영준
배진호
노석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 전략을 이용한 과학 개념변화에서 학습자 특성의 효과
-
권난주
권재술
한국과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적 창의성과 예술적 감성을 위한 과학 예술 융합 방안 분석
-
권난주
안재홍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과학 교육과정과 교과서에 표현된 힘 개념과 초등교사가 이해하고 가르치는 개념과의 비교
-
권난주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합인재교육(STEAM)프로그램 개발과 적용과정에서 의 교사인식과 현장적용 가능성 탐색
-
권난주
안재홍
경인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친환경 행동 인식과 실천에 관한 조사
-
권난주
정철
권혁재
한국환경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 학습을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태도에미치는 영향
-
권난주
이은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 유발수업에서 선개념에 대한 확신도가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
권난주
한인수
권재술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갈등을 통한 개념학습 절차 모형의 적용
-
권난주
권재술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놀이공원에서의 물리체험활동
-
권난주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과학과 교육과정의 새로운 교수?학습 방법-탐구수업 지도자료와 과학완구의 활용
-
권난주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과 예비?현직 초등교사에 대한 과학 교수학습 전략으로서 과학동시의 활용
-
권난주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을 위한 과학놀이 활동지도(2)
-
권난주
신영준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