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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유형 및 조절적 동기가 쿠폰이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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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종호
한국방송광고공사[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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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폰유형 및 쿠폰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의 쿠폰이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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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호
허종호
남상민
한국소비자학회[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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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유형과 판촉메시지 유형간의 상호작용이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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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준환
홍재원
허종호
한국광고학회[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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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인 모델의 속성과 메시지 조절초점 간의 적합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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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림
허종호
최형은
윤현정
오혜진
박민정
한국광고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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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유사 확장 시 브랜드확장 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는 효과: 브랜드 켄셉과 목표확장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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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희
허종호
전성률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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