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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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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재수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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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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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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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성과 일관성에 대한 인식이 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 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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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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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CSR(기업의 사회 공헌)활동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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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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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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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재수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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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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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방송광고공사[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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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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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각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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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성과 일관성에 대한 인식이 CSR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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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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