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조재수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적합성과 일관성에 대한 인식이 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 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CSR(기업의 사회 공헌)활동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조재수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조재수 한국방송광고공사[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적합성과 일관성에 대한 인식이 CSR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조재수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