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한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지역 국제연극제에서 서비스가치의 선?후행변수에관한 연구,”
신재익 하정용 정기한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대업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조직신뢰,직무만족,조직성과간의 관계 연구 :제조업을 대상으로
박은옥 정기한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과 조직 통태성이 시장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정기한 한국기업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해외관광지 이미지의 선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신재익 황인호 정기한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기업에서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재익 황인호 정기한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몰입과 구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 정현화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사축제 속성,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통영 한산대첩축제 중심으로
김기호 정기한 신재익 한국창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품배치유형에 따른 등장인물의 매력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민영 허미옥 정기한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정기한 정지희 정용환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에서 환자 만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김미녀 정기한 신재익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서비스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정기한 황인호 한국경영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대업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장형유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시아 국가들의 관광목적지 이미지에 관한 연구
신재익 정기한 대한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상상점의 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오재신 정기한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장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김대업 정기한 오재신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경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대업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기관의 서비스 품질,학생만족,구전 간의 관계에관한 연구,”
신재익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오재신 정기한 경상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형우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종현 정기한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광지 요인, 관광지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기호 정기한 신재익 대한관광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마케팅, 내부고객만족, 조직몰입, 조직성과 간의관계 연구”
박은옥 정기한 신재익 한국생산성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몰입과 구전,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 정현화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간의 영향 관계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의 내부마케팅, 신뢰, 만족, 성과 간의 관계 연구
박민영 정지희 정기한 박은옥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도서관광 속성과 체험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려해상국립공원 중심으로-,”
김기호 정기한 신재익 한국도서(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B2C 온라인쇼핑에서 만족에 영향을 주는 특성요인과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연구
정기한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그리고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장염천 정기한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User Satisfaction in Virtual Community
박민영 정기한 신재익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장형유 정기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에서 환자 만족의 선·후행변에 관한 연구
김미녀 정기한 신재익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간 영향관계 비교 연구
박민영 정기한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민영 허미옥 정기한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ox도,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장형유 정기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태도,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장형유 정기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