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국제연극제에서 서비스가치의 선?후행변수에관한 연구,”
-
신재익
하정용
정기한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김대업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조직신뢰,직무만족,조직성과간의 관계 연구 :제조업을 대상으로
-
박은옥
정기한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과 조직 통태성이 시장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정기한
한국기업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외관광지 이미지의 선 ·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신재익
황인호
정기한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기업에서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재익
황인호
정기한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몰입과 구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
-
신재익
정현화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축제 속성,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 통영 한산대첩축제 중심으로
-
김기호
정기한
신재익
한국창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배치유형에 따른 등장인물의 매력성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박민영
허미옥
정기한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정기한
정지희
정용환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서비스에서 환자 만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김미녀
정기한
신재익
한국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서비스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정기한
황인호
한국경영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김대업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장형유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시아 국가들의 관광목적지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신재익
정기한
대한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상점의 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
오재신
정기한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의 선·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김대업
정기한
오재신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경상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과 시장지향성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김대업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기관의 서비스 품질,학생만족,구전 간의 관계에관한 연구,”
-
신재익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차원에 관한 연구
-
오재신
정기한
경상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장형우
정기한
한국마케팅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에서의 내부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종현
정기한
오재신
한국경영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신재익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지 요인, 관광지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김기호
정기한
신재익
대한관광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부마케팅, 내부고객만족, 조직몰입, 조직성과 간의관계 연구”
-
박은옥
정기한
신재익
한국생산성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몰입과 구전,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
신재익
정현화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간의 영향 관계
-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의 내부마케팅, 신뢰, 만족, 성과 간의 관계 연구
-
박민영
정지희
정기한
박은옥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서관광 속성과 체험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려해상국립공원 중심으로-,”
-
김기호
정기한
신재익
한국도서(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2C 온라인쇼핑에서 만족에 영향을 주는 특성요인과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연구
-
정기한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그리고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장염천
정기한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User Satisfaction in Virtual Community
-
박민영
정기한
신재익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장형유
정기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서비스에서 환자 만족의 선·후행변에 관한 연구
-
김미녀
정기한
신재익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품질, 재이용의도간의 영향관계: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
신재익
정기한
오재신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간 영향관계 비교 연구
-
박민영
정기한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박민영
허미옥
정기한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ox도,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장형유
정기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태도,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장형유
정기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