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배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 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기백 정주훈 이호배 한국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대열 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 실체 광고와 이슈 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남영이 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이학식 정주훈 이호배 한국마케팅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장주영 한국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명인 광고모델속성이 광고태도와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정이규 한국광고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전달방법에 따른 비교광고의 효과
김도일 이호배 김수일 한국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기백 정주훈 이호배 한국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 는 영향
심경환 이호배 유장헌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이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장주영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 소비자의 신용구매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호배 [198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