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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 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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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백
정주훈
이호배
한국경영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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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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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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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모델의 속성을 이용한 기업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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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열
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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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실체 광고와 이슈 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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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영이
이호배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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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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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학식
정주훈
이호배
한국마케팅학회[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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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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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배
장주영
한국경영학회[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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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인 광고모델속성이 광고태도와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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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배
정이규
한국광고학회[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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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전달방법에 따른 비교광고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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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일
이호배
김수일
한국경영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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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속성신념과 태도가 홈페이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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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백
정주훈
이호배
한국경영학회[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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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 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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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경환
이호배
유장헌
한국광고학회[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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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이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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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배
장주영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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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소비자의 신용구매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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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배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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