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이학식
정주훈
이호배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학식
정주훈
이호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69)
공익사업 1,569건
인용/피인용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 광고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인지욕구와 감성강도의 평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9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계
1,5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9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