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계 고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의존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Factors influencing general high school students' reliance on schools in Korea
-
이영만
홍익대학교 대학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심리적 소진 관련 변인에 대한 메타분석
-
이영만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열린교육과 통합 교과의 공통적 기반의 탐색
-
이영만
晋州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통제소재, 창의성과 자기효능감의 관계
-
김민정
이영만
진주교육대학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통합에비추어본사고교육의 접근방법
-
이영만
한국교육학회 부산지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통합교과의 사고력 계발 관련내용의 분석을 위한 준거의 탐색
-
이영만
한국교육학회 부산지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과에서의 사고력 계발
-
이영만
한국초등교육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다지능이론과 초등학교 통합 단원 구성
-
이영만
한국초등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대학생의 자기효능감과 학습양식의 관계
-
이영만
진주교육대학교 학생생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지능의 연계와 확장을 위한 교수전략의 효과
-
이영만
한국초등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e Bono의 CORT 사고교육 프로그램의 전이효과
-
이영만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e Bono의 CoRT 사고교육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이영만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여교사의 자아탄력성 및 사회적 지지와 소진의 관계
-
이영만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