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기에서 성취목표지향성, 자기효능감, 상위인지전략, 쓰기능력 간의 관계 = Relations among Writing Achievement Goal Orientations, Writing Self-Efficacy, Writing Meta-Cognitive Strategies and Writing Ability
-
이소영
한양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조화된 협동학습이 집단효능감 및 쓰기성취에 미치는 영향
-
신태섭
이소영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학교 교사들의 공유리더십이 교사 직무만족도 에 미치는 영향
-
이소영
최은수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장의 온정적 합리주의 리더십, 교사의 공유리더십, 학습조직문화 및 긍정심리자본과 학교조직효과성 간의 구조적 관계
-
이소영
최은수
한국성인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등 영어과 임용시험의 개선을 위한 설문 조사 연구
-
김진완
황종배
이현우
이소영
어도선
신명수
한국외국어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의 성취목표 동기유형과 성격요인 간의 관계분석
-
김영미
이소영
이상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