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교우기대감
-
여상인
주선아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교우기대감
-
여상인
주선아
한국영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자 읽기 자료의 도입이 과학자의 이미지와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성차를 중심으로
-
Jeon, Hwa-Young
전화영
우규환
여상인
Yeo, Sang-Ihn
Woo, Kyu-Whan
한국과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
여상인
에너지기후변화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천교육대학교 과학ㆍ수학 영재 캠프의 운영에 관한 기초 연구
-
강호감
정동권
여상인
송상헌
노석구
인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형된 DAST 와 인터뷰를 이용한 과학자에 대한 이미지와 과학자가 하는 일에 관한 초 . 중등 학생의 인식 조사
-
여상인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교육센터 과학영재 교육 프로그램의 비교
-
강호감
여상인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별에 따른 초등학생의 과학 학력과 인지적 언어 능력 및 그 상관
-
김희정
여상인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의 활용 실태
-
권난주
장명덕
이희순
여상인
신영준
배진호
노석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 · 수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성격유형 분석
-
변소윤
여상인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정서지능 비교
-
백은주
여상인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 교수-학 습 지도 자료에 대한 초등교사들의 요구
-
강석진
최선영
정용재
임희준
여상인
신명경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영재 학생들의 과학자에 대한 인식 조사
-
여상인
임희준
韓國英才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Flanders 언어상호작용 분석 프로그램을 이용한 초등과학 영재수업에서의 유능한 영재교사 발언 사례 연구
-
여상인
조경미
韓國英才學會[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활속의 화학강좌가 예비 초등교사의 과학교수 효능감과 과학의 본성에 대한 신념에 미치는 효과
-
여상인
임희준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과학 실험 수업에서 MBL의 적용이 초등학생의 학업 성취도 및 과학 관련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효과
-
박상우
여상인
박재근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교사의 전문성 향상과교사를 배려한 초등과학 프로그램 개발
-
여상인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