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메시지에 숨겨진 상업적 의도에 대한 접근성이 설득의도 추론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
서상희
윤각
한국광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류지영
윤각
서상희
한국방송광고공사[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서상희
윤각
한국방송광고공사[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랙티브 TV 광고와 일반 광고에서 인센티브와 관여도가 광고인지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상희
한국광고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의사소통매체를 활용한 경건의 시간에서의 전환학습 효과성 연구
-
서상희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