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의 곤충에 대한 인식과 태도 조사연구
-
김해진
심규철
소금현
배진호
한국생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물 야외 탐구 프로그램이 예비 초등교사의 환경소양과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배진호
소금현
韓國生物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물 야외 탐구 학습에서 초등 예비교사의 교수 효능감 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김은진
임채성
배진호
韓國生物敎育學會[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물 야외 탐구 학습이 초등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배진호
정현태
韓國生物敎育學會[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들의 몸의 운동과 조절에 대한 이해와 오개념에 관한 연구
-
강태완
유은경
배진호
김남일
한국생물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 학생의 인지기능과 과학 학업성취도의 관계
-
김남일
장남기
임채성
배진호
김재영
한국생물교육학회[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Hypermedia 학습 자료를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생의 영양과 건강 단원에 대한 선개념과 오개념 교정에 미치는 효과
-
강태완
조성신
배진호
김남일
한국생물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생물분류 개념 형성에 대한 연구
-
노성인
정윤희
배진호
배기연
부산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슬기로운 생활' 교과를 위한 성취기준, 평가기준 및 평가도구 개발
-
김재영
안정민
배진호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식물의 영양'에 대한 오개념 유형과 개념 형성에서 순환 학습의 효과
-
김남일
이소영
배진호
춘천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과학 탐구수업 지도자료의 활용 실태
-
권난주
장명덕
이희순
여상인
신영준
배진호
노석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lark의 통합교육모형(IEM)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초등과학영재반의 학업 성취도와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동국
배진호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교육에서 두뇌학습 원리에 기초한 창발수업모형의 개발
-
배진호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물 야외탐구활동이 초등학생의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영향
-
배진호
정현태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슬기로운 생활’ 교과를 위한 성취기준
-
김재영
안정민
배진호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