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인정 봉사학습이 초등 통합교육 환경의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에게 미친 영향
-
박승희
양여경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노자 도덕경(道德經)에 근거한 사회복지실천관계론의 탐색
-
김기덕
최명민
이은정
박승희
김성천
한국사회복지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과 또래지원에 미친 영향
-
박승희
홍정아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양성 이해교육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공감능력, 문화적 민감성 및 장애수용 태도에 미친 효과"
-
남혜진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학생의 고용전환 지원을 위한 ""커리어점프 희망일자리"" 프로그램 참여자와 관련자의 인식과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
김지수
박승희
한국세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동생활가정에 거주하는 성인 정신지체인을 위한 자기시간 계획하기 교수의 효과
-
박승희
박현주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중심 언어중재를 위한 교사와 언어치료사의 협력적 역할 수행
-
박승희
장혜성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급 설치 전국 초등학교의 학교차원 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과 장애학생의 참여 및 지원 실태
-
권현수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장애이해교육 실시 경험
-
남혜진
한경인
이현주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황이야기를 활용한 예절교수가 발달장애 성인의 경조사 예절행동과 공감능력에 미친 효과
-
박승희
이정은
한국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성인을 위한 기능적 과학 교육과정 내용 개발
-
김은하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차원의 구어적 또래칭찬 중재가 초등학생들의 문제행 동과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강선영
박승희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중심계획: 발달장애인의 개별화계획 개발을 위한 적용
-
김은하
박승희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장애학생의 일반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 일반중학교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
나수현
박승희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아존중감 증진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지적장애 아동의 자 아존중감과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효과
-
박승희
지은숙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 정신지체 고등부 학생의 지역사회 기능 증진 을 위한 지역사회중심 교수의 효과
-
박승희
장혜성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자녀의 일반 초등학교 입학 초기에 어머니가 느끼는 스트레스 요인
-
박승희
정성하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 학생 교육의 최선의 실제: 현재 진전과 미래 진전을 위한 과제
-
박승희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종사자의 연수교육 내용 개발을 위한 요구 분석”
-
나수현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
박승희
허승준
이효정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임 특수학급 교사에 대한 수업장학의 실태와 개선을 위 한 제언
-
박승희
임미빈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을 위한 일반학교의 학교수준 교육과정 계획모형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환경에서 자연적 지원: 개념화와 적용에서의 쟁점”
-
박승희
홍정아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인 및 발달장애인을 위한 중등이후 교육: 미국 대학 내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김은하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안학교 초등 장애학생의 통합교육: 교사의 통합교 육 실행과 인식 및 지원 요구
-
박승희
박지영
한국특수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요소로 구성된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일반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지역사회활용기술 수행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장혜성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질 지표의 개발과 활용: 초등 통합교육 평가를 향하여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자기장애 수용을 포함한 자기이해 교육: 현재 실태와 내용 타당화
-
박승희
이성아
한국특수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부설 평생교육원의 발달장애인을 위한 성인교육 프로그램의 개관 및 효 과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에서 교수적 수정 중재가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번영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학생 간 비디오모델링을 활용한 상급학생교수가 중학생 학습자의 의복정리기술과 상급학생 교수자의 자아존중감에 미친 영향
-
박승희
이혜림
한국특수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을 위한 일반학교의 학교수준 교육과정계획 모형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인의 성공적 성인기 전환에 영향을 준 요소와 전환 지원방안에 관한 질적 연구
-
박승희
이숙향
박현숙
박지연
한국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관리전략을 적용한 사회성 기술 교수가 지적 장애인 근로자의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수미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계 고등학교 통합 환경의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역할 극 활용 자기옹호 교수의 효과
-
박승희
정희승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특수학교의 정체성과 역할에서의 새로운 선택
-
박승희
特殊敎育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조교사의 역할 규명과 순기능 및 역기능에 관한 고찰
-
박승희
전인진
特殊敎育學會[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교육과정적 통합을 위한 일반학교의 학교수준 교육과정계획 모형
-
박승희
特殊敎育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장애인의 삶의 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
박승희
特殊敎育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국 특수학급 교사가 지각한 일반학교 관리자의 지원정도와 직무만족도와의 상관관계
-
강윤구
박승희
特殊敎育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0년대 한국 특수학급의 정체성과 발전 방향
-
박승희
特殊敎育學會[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에 통합된 장애학생의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의 개념과 실행 방안
-
박승희
特殊敎育學會[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동 재택 탁아지원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일 연구
-
박승희
박은혜
단국대학교 한국특수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학생을 위한 교육과정의 최선의 실제
-
박승희
단국대학교 한국특수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실시를 위한 원적학급 일반교사의 지원 요구
-
박승희
최선실
한국초등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의 삶의 질 구성요소에 대한 타당화 연구
-
박승희
한국장애인재활협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 직업교육의 질적 제고를 위한 개혁 방향성 정립
-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교수가 일반학생과 학습장애학생의 사회과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라경
박승희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교교육운영계획서에 포함된 장애학생 통합교육 관련 내용 분석
-
강경숙
박승희
한국초등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적 능력 향상 프로그램
-
김수연
박승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주요 사회복지정책론의 가족 위기 대처방식에 대한 비판적 검토
-
박승희
한국사회복지정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에서 장애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특수교육 교사의 역할
-
박승희
한국초등교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장애인의 삶의 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
박승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동의 사회적 통합 촉진을 위한 통합 놀이프로그램 고안 및 실행의 구성요소
-
김수연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 정신지체 고등부 학생의 지역사회 기능 증진을 위한 지역사회중심 교수의 효과
-
박승희
장혜성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개념화의 진전이 장애인 지원 구축에 지니는 함의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부설 평생교육원의 발달장애인을 위한 성인교육 프로그램의 개관 및 효과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통합교육 실제에서 교육과정적 통합의 방법론
-
박승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이미지, 장애원인 및 서비스 제공방법에 대한 특수교육관련 종사자의 인식 비교
-
구정사
박승희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인의 성공적 성인기 전환에 영향을 준 요소와 전환 지원방안에 관한 질적 연구
-
박승희
이숙향
박현숙
박지연
한국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초등 과학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과학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조선화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자녀의 초등학교 취학유예 결정의 배경
-
박승희
이금진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적응력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연 구: 학교부적응 청소년을 대상으로
-
박승희
이형초
이정윤
한국인지행동치료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중학교에 통합된 지적장애학생의 학교생활 적 응에 필요한 사회성 기술: 일반교사와 동료학생의 평정
-
박승희
이신령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학교와 일반학교의 통합풍물 연계프로그램이 비장애고등학생의 장애 고등학생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최경애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장애학생의 일반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 일반중학교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
나수현
박승희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안 그러면 종우는 맨날 맨 마지막에 밥을 먹게 돼서 요: 통합학급의 비장애학생들이 장애학생에게 제공한 또래지원
-
박승희
홍정아
한국초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부설 평생교육원의 발달장애인을 위한 성인교육 프로그램의 개관 및 효 과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학생을 위한 교육과정의 최선의 실제
-
박승희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의 비장애학생과 특수학급의 장애학생과의 사회적 관계에 대한 일 분석 통합교육을 통한 비장애학생의 긍정적 경험
-
박승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을 위한 여가교육의 개념화와 지역사회 중심의 여가교수
-
김수연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0년대 한국 특수학급의 정체성과 발전 방향: 특수학교, 특수학급, 및 일반학급의 관계 구도의 진전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에 통합된 장애학생의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의 개념과 실행방안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특수학교의 정체성과 역할에서의 새로운 선택
-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종사자의 연수교육 내용 개발을 위한 요구 분석
-
나수현
박승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이 통합된 중학교 과학수업 실태 및 과학교사와 특수교사 간 협력요구
-
박승희
이지선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원고용된 지적장애인 근로자 지원을 위한 동료근로자 개입 중재의 분석
-
박승희
최선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의 전환 지원 프로그램이 장애학생의 중학교 학교적응도에 미치는 영향
-
나수현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임 특수학급 교사에 대한수업장학의 실태와 개선을 위한 제언
-
박승희
임미빈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관리전략을 적용한 사회성 기술 교수가 지적장애인 근로자의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수미
박승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인의 4년차 지원고용 평가에 대한 질적 연구
-
노혜영
박승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차원의 또래도우미 활동 프로그램이 비장애학생의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와 장애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허희선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황중심 갈등해결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동료와의 갈등해결기술 수행 및 갈등해결전략 사용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이신령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중심계획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진로태도, 성취동기 및 교육계획 자기효능감과 성과기대에 미친 효과
-
김은하
박승희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팀강화 및 전체강화 학급차원 또래교수가 초등 통합학급 영어시간의 학급풍토와 학생들의 영어받아쓰기 성취도에 미친 효과
-
박승희
최재완
한국특수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력교수를 통한 초등 통합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진로성숙도와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이영아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신지체 학생의 지역사회 기능에 필요한 기능적 어휘 목록 개발 연구
-
박승희
한국장애인재활협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의 삶의 질 구성요소에 대한 타당화 연구
-
박승희
한국장애인재활협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분리교육환경인 특수학교에서의 통합교육: 쟁점의 인식과 접근방법의 모색
-
박승희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설수용화와 탈시설수용화
-
박승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용적 의사소통을 위한 과학기술 글쓰기 교육: 영남대학교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
박승희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안 그러면 종우는 맨날 맨 마지막에 밥을 먹게 돼서요
-
박승희
홍정아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교 특수학급 학생의 사회적 지각과 학교생활적응 간 관계의 학교급별 비교
-
김동희
박승희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 학급에 통합된 장애 아동의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의 개념과실행방안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의 비장애학생과 특수학급의 장애생과의 사회적 관계에 대한 일 분석: 통합교육을 통한 비장애학생의 긍정적 경험
-
박승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의 비 장애 학생과 특수학급의 장애학생과의사회적 관계에 대한 일 분석 : 통합 비 장애학생의 긍정적 경험
-
박승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급의 비장애학생화 특수학급의 장애학생과의 사회적 관계에 대한 일 분석:통합교육을 통한 비장애학생의 긍정적 경험
-
박승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학습에 통합된 장애학생의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의 개념과 실행 방안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인 여가활동 지도과정
-
김수연
박승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
박승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아를 위한 교육과정: 생태학적 접근을 중심으로
-
박승희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학생을 위한 적합한 교육과정의 최선의 실제
-
박승희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사회중심 교육과정의 발달배경과 과제
-
박승희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사회중심의 교수
-
박승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고용 환경에서 정신지체 고용자에 대한 동료 고용자의 자연적 지 원 의유형과 빈도분석
-
김계현
박승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실행을 위한 특수교사 역할의 확립
-
박승희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빛과 통합교육의 그림자. 국립특수교육원 개원 5주년 기념 세미나 자료집. 더불어 사는 복지사회를 향한 특수교육의 방향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의 빛과 통합교육의 그림자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학급에 통합된 장애학생의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교수적 수정. 1999년도 추계 학술연구 발표대회(pp. 73-112)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적응력 개선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연구: 학교부적응 청소년을 대상으로
-
박승희
이형초
이정윤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적응력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연구: 학교부적응 청소년을 대상으로
-
박승희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장애인의 삶의 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 2002년도 춘계학술대회
-
박승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통합교육실제에서 교육과정적 통합의 방법론. 국립특수교육원 편. 제11회 국제세미나 자료집. 장애학생이 통합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pp. 165-200)
-
박승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통합교육 실제에서 교육과정적 통합의 방법론, 장애학생의 통 합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
박승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업교육의 질적 제고를 위한 개혁 방향성 정립
-
박승희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 실시을 위한 원적학급 교사의 지원요구
-
박승희
최선실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교육실시를 위한 일반교사의 지원 요구
-
박승희
최선실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발전 5개년 종합대책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
박승희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0년대 한국 특수학급의 정체성과 발전방향 : 특수학교, 특수학급, 일반학급의 관계구도의 진전
-
박승희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학생 교육의 최선의 실제: 현재 진전과 미래 비전
-
박승희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