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팅 사고력 평가를 위한 3가지 상호보완적 접근 방안
-
Choi, Hyungshin
최형신
김미송
Kim, Mi Song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예비교사를 위한 컴퓨팅 사고력 자기평가 방법
-
Choi, Hyungshin
최형신
김미송
Kim, Mi Song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로봇 활용 SW교육이 초등학생의 컴퓨팅 사고력, 창의성, 학업흥미, 협업능력에 미치는 효과
-
Choi, Hyungshin
최형신
이정민
박현경
Park, HyeonKyeong
Lee, Jeongmin
한국정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교원의 소프트웨어 교육 역량 계발 : 소프트웨어 에듀톤 사례를 중심으로
-
Choi, Hyungshin
최형신
전우천
양창모
박선주
Yang, Changmo
Park, SunJu
Jun, Woochun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자인 사고와 컴퓨팅 사고를 결합한 새로운 교사 교육 코스 설계
-
Choi, Hyungshin
최형신
김미송
Kim, Mi Song
한국정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