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no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스케이프와 미적노동의 품질 속성 분류 -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송주완 ( Song Joo-wan )
박슬기 ( Park Seul-gi )
한국관광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결정성 요인이 고객참여와 브랜드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5성호텔 객실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손영아 ( Son Young-a )
한국관광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스케이프, 미적노동, 긍정적 감정 및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송주완(Song, Ju-Wan)
박슬기 ( Park Seul-gi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
이형룡 ( Lee Hyungryong )
강미란(Kang, Miran)
대한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
이형룡 ( Lee Hyungryong )
강미란(Kang, Miran)
대한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