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정책 PR 활동의 공중관계성 형성 요인 연구 : 농림축산식품부 홍보행사를 중심으로
-
홍문기
한국PR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홍문기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
홍문기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광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