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
백미영(Mi-Young Baek)
한상린 ( Sang Lin Han )
대한본초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HMR구매 수요결정요인 분석
-
문지효(JiHyo Moon)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호(Seong Ho Lee)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자본과 개인-조직 적합성이 고객접점 종업원의 감정고갈과 주관적 행복,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명성(Myoung Soung Lee)
한상린 ( Sang Lin Han )
대한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케팅 투자, 사회공헌활동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기형 ( Ki-hyung Kim )
한상린 ( Sang Lin Han )
부제만(Jeman Boo)
대한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의 자기조절성향이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감정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귀인과정에 따른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
성형석 ( Hyung Suk Sung )
한상린 ( Sang Lin Han )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훈( Sung Hoon Lee )
이성근 ( Seong Keun Yi )
한국마케팅학회[]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