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례적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감성지능과 논리지능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정노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고종희(Jong Hee Go)
최광수(Kwang Soo Choi)
오창호 ( Chang Ho Oh )
박대섭 ( Dae Sub Park )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양태석(Tai Seok Yang)
최광수(Kwang Soo Choi)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례적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감성지능과 논리지능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종희(Jong Hee Go)
최광수(Kwang Soo Choi)
오창호 ( Chang Ho Oh )
박대섭 ( Dae Sub Park )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동일시에 의한 브랜드 개성이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양태석(Tai Seok Yang)
최광수(Kwang Soo Choi)
한국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